결재문서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기관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에 따른 표창 대상 추천 요청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기관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에 따른 표창 대상 추천 요청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230(2017.02.16.)호 및 ?16039(2017.11.09.)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기관(본청, 사업소)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에 따라 우수(부서)에 대한 기관 표창(상장) 및 기관별 신고 실적 우수 직원에 대하여 격려하고자 하오니, 해당기관(부서)에서는 2017.11.20.(월)까지 붙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개요 - 평가 대상기간 : 2016.10.01. ~ 2017.09.30 - 평가내용 ·기 관 : 소속 직원 1인당 평균 신고 건수 ·직 원 : 기관별 신고실적 우수 1명 - 포상계획 ·우수기관(3개) : 각 1백만원 ·우수직원(3명) : 시장표장(부상 20만원 상당 도서문화 및 전통시장 상품권) 나. 평가결과 및 포상대상 : 붙임 참조 - 우수기관(3개) : 시민봉사담당관, 동부도로사업소, 서부수도사업소 - 우수직원(2명) : 시민봉사담당관 강희도 주무관, 상시점검 유공자 황대성 주무관 ※ 동부도로사업소 송광석(102건) 2016년 시장표창 및 서부수도사업소 황영훈(76건) 2015년 시장표창 수여자 선정제외 및 상시점검 유공자 1명 추가 선정 다. 제출서류 ① 기관 및 공무원 공적조서 1부 (이메일 및 원본제출 ② 공무원 시장표창 결격요건 검토보고서 1부 ③ 시장표창 추천현황 및 비위사실 확인서 1부 ※ 포상금 입금계좌(부서별 포상금수령 통장사본 포함) 제출. 라. 제출기한 : 2017.11.20.(화) 붙 임 1. 기관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 1부. 2. 공적조서 1부. 3. 공무원 시장표창 결격요건 검토보고서 1부. 4. 시장표창 추천현황 및 비위사실 확인서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서울특별시 동부도로사업소장(도로보수과장),서울특별시 동부도로사업소장(관리단속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 조사관 이상훈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대성 위원장 11/09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315 ( ) 접수 ( ) 우 04520 / 전화 02-2133-3155 /전송 02-2133-1310 / lshgp@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1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기관(본청사업소)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1. 공적조서(기관개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시장표창 결격요건 및 공직선거법 검토보고서(공무원).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시장표창 및 장관표창 등 추천현황 및 비위사실확인서(공무원).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기관 및 개인실적 평가결과에 따른 표창 대상 추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315 생산일자 2017-11-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훈 (02-2133-3155) 관리번호 D00000319519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120시민불편살피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