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기획관리과-10540 결재일자 2017.11.9.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획관리과장 데이터센터소장 전인수 김안철 11/09 김현규 협 조 정보자원운영과장 김기항 인터넷통신과장 황기원 데이터센터 사무가구 구매?배치 계획 2017. 11. 데 이 터 센 터 [기획관리과] 데이터센터 사무가구 구매?배치 계획 내용연수 경과 노후된 데이터센터 사무가구를 교체하여 직원이 편안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고자 함 1 추 진 근 거 ?? 데이터센터 사무가구 교체 계획(안)(기획관리과-6559, ’17.7.12) ?? 사무환경개선 예산 재배정 알림(총무과-34825, ’17.9.29) 2 사무가구 구매 ?? 구매물품 : 책상 65개 등 302개(구매 물품 및 산출 내역 붙임1 참조) ?? 방 법 : 조달3자단가 구매(사전 선호도 조사결과에 따라 구매물품 선정) 〈구매물품 선정 사전 선호도 조사결과〉 ○ 품평회일시 : ’17. 10. 24(화) 13:00 ~ 25(수) 11:00 ○ 장소/방법 : 데이터센터 4층 강당 / 전 직원 구매희망 물품 투표 ○ 내 용 : 2개 업체 각 2개 제품 전시 ○ 투 표 결 과 : “가” 업체 1번 제품 선정 구 분 “가” 업체 1번 “가” 업체 2번 “나” 업체 1번 “나” 업체 2번 득표수 14 12 0 12 ?? 소요예산 : 119,729천원 ?? 예산과목 : 총무과, 행정지원체계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3 사무가구 배치 ?? 배치 계획(배치 도면 및 샘플 이미지 붙임 2 참조) (단위 : 개) 구 분 책상 (서랍포함) 옷장 사이트 캐비닛 기 타 계 65 62 63 책꽂이63, 보조책상5, 책상1 회의탁자16, 회의의자27 소 장 실 1 - - 보조책상1, 회의탁자1 회의의자1 기 획 관 리 과 17 17 17 책꽂이17, 보조책상1 회의탁자4, 회의의자4 정보자원운영과 17 17 17 책꽂이17, 보조책상1 회의탁자4, 회의의자8 인 터 넷 통 신 과 21 21 21 책꽂이21, 보조책상1 회의탁자5, 회의의자10 전 기 실 7 7 8 책꽂이7, 보조책상1 회의탁자2, 회의의자4 당 직 실 2 - - 책꽂이1, 책상1 OA칸막이 등 OA칸막이 244(미화원대기실 6포함), 포스트 55, 마감바 73, 전선벨트128, 스크린패널 3 ?? 배치 일정(세부 일정 붙임 3 참조) 날 짜 내 용 ’17. 11. 17(금) ~ 19(일) 정보자원운영과, 당직실 ’17. 11. 24(금) ~ 26(일) 소장실, 기획관리과, 미회원대기실 ’17. 12. 1(금) ~ 3(일) 인터넷통신과, 전기실 4 기 타 ?? 기존 사무가구 해체?반출 ○ 추진방법 : 해체?반출 전문 업체에 의뢰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 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나목(2천만원 이하 용역) ○ 소요예산 : 5,489천원 ○ 예산과목 : 데이터센터 기획관리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사무관리비(201-01) ?? 책상 유리 구매 ○ 추진방법 : 유리취급 업체에서 구매 ○ 구매내역 : 책상, 회의탁자 유리 151개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 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나목(2천만원 이하 용역) ○ 소요예산 : 7,067천원 ○ 예산과목 : 데이터센터 기획관리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사무관리비(201-01) ?? 기존 사무가구 폐기 ○ 추진방법 : 서초구청 청소행정과 의뢰 ○ 폐기대상 : 246품목(책상 79, 서랍 75, 의자 42, 캐비닛 8, 기타 42) ※ 기존 사무가구 재활용 여부에 따라 폐기대상은 변동될 수 있음 ○ 소요예산 : 약 1,500천원 ○ 예산과목 : 데이터센터 기획관리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사무관리비(201-01) ?? 행정사항 ○ 사무가구 배치 일정에 맞게 전기, 통신 공사 시행(인터넷통신과) ○ 사무가구 배치 일정에 따라 개인물품 정리 등 적극 협조(전 직원) 붙임 : 1. 구매 물품 및 산출 내역, 견적서 각 1부. 2. 사무가구 배치 구성도 1부. 3. 사무가구 배치 세부 일정 1부.
13803301
20210926130941
본청
기획관리과-10540
D00000319529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