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7년 10월 소방용수시설 미입력(누락) 대상 발생에 따른 증빙자료 제출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9230호(2017.9.27.)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나. 수서119안전센터-6704호(2017.10.25.)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등 일제점검(정비) 계획 2차 변경 보고』 2. 위와 관련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중 일부를 2017.11.2.(목) 실시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상 10월 소방용수시설 조사 미입력대상이 발생한 바, 이에 대한 증빙자료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조사일시 : 2017.11.02. 09:00 ~ 13:00 ※ 2017년도 하반기 일제점검 기간 : 2017.10.10. ~ 11.09.(1개월간) 나. 조사대상 : 공설 2727호 등 90개소 다. 조 사 자 : 진압2팀장 김갑경 등 6명 붙임 1.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검검 세부계획(수서) 1부. 끝. 수서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남기욱 진압2팀장 김갑경 119안전센터장 11/09 신효인 협조자 시행 수서119안전센터-7114 ( ) 접수 ( ) 우 063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31길 6 (수서동) / 전화 02-445-9019 /전송 02-451-001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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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13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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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119안전센터-7114
D0000031948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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