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현장민원」2017년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225 결재일자 2017.1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조사관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위원장 이상훈 임대성 11/08 정기창 「응답소 현장민원」 2017년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2017. 1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응답소 현장민원』 2017년도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에 대한 자치구 운영실적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2017.11.07(화)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추진계획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230호, ’17.02.16) ○ 2017년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계획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4465호, ’16.09.29) ○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위원회 개최계획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5425호, ’16.10.25) ?? 평가위원회 개요 ○ 일 시 : 2017.11.07.(화) 16:00 ○ 장 소 : 청계청사 7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회의실 ○ 평가위원 연번 소 속(직위) 성 명 비 고 1 응답소 현장민원 총괄 2 응답소 시스템 총괄 3 교통분야 4 도로분야 5 청소분야 6 치수방재분야 ?? 주요 평가방법 ○ 응답소 현장민원 시스템 데이터 활용 평가 (60점) - 처리실태(55.0점) : 처리 신속도 및 충실도 - 처리실적( 5.0점) : 민원처리 건수 상대평가 ○ 현장민원 살피미 운영실적 평가 (30점) - 운영인원(10.0점) : 자치구별 동별 평균인원 절대평가 - 신고실적(15.0점) : 자치구별 요원별 신고실적 절대평가 - 처리실적( 5.0점) : 자치구별 신고실적에 대한 처리율 상대평가 ○ 평가위원회 서면 평가 (10점) - 운영 및 추진체계(3점) : 전담팀 운영, 추진계획, 기관장 관심도 등 - 우수사례 및 특수사례(3점) : 자치구 우수사례 및 주요 시책 등 - 홍보실적(4점) : 홍보횟수, 매체, 내용의 적정성 및 효과성 ?? 평가결과 순위 자치구명 순위 자치구명 순위 자치구명 순위 자치구명 순위 자치구명 ※ 평가 세부내역 : 붙임참조 ?? 향후일정 ○ ’17.11.09 : 평가결과 자치구 통보 ○ ’17.11.20 : 우수 공무원 및 시민에 대한 자치구 표창대상자 추천 - 우수기관(7개구) : 시장표창 및 포상금(1백만원) 지급 - 우수공무원 13명, 우수요원(시민) 89명 시장표창 추천 ※ 목표점수(85점) 이상을 달성한 상위 13개구 우수직원 각 1명 및 우수시민 각 5명, 그 외 자치구 우수시민 각2명 붙임 1.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 세부내역 1부 2. 자치구 운영실적 참여노력도 평가서(심사평가표) 1부 3. 평가자 명단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65.6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응답소 현장민원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최종).xlsx

    비공개 문서

  • 참여노력도 심사평가표.pdf

    비공개 문서

  • 평가자 명단.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현장민원」2017년 자치구 운영실적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225 생산일자 2017-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훈 (02-2133-3155) 관리번호 D00000319282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120시민불편살피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