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옥마을관리사무소 직원 민원응대 관련 회신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한옥마을관리사무소 직원 민원응대 관련 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17.11.3. 민원사항과 관련하여 선생님의 말씀처럼 민원처리 담당자가 민원사항에 대해 충분히 내용을 파악하고 민원 사항을 개선하겠다고 답변드려야 했었는데, 담당직원이 전화를 하여 언제 방문하였는지 등을 따지듯이 물어봄으로 인하여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대신 사과를 드립니다. 담당 직원에 대하여는 민원업무 처리요령에 대해 특별교육을 실시하였고 또한 남산골 한옥마을 관리사무소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에게도 민원업무 처리요령과 관람객 대응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시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소장 황정로 시문화재관리팀장 진태호 역사문화재과장 11/08 김수덕 협조자 시행 역사문화재과-20212 ( ) 접수 ( ) 우 04635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4길 28(필동) / 전화 02-2264-4412 /전송 02-2264-4412 / hjn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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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옥마을관리사무소 직원 민원응대 관련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역사문화재과
문서번호 역사문화재과-20212 생산일자 2017-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정로 (02-2264-4412) 관리번호 D0000031928107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문화재보존정책수행 > 유형문화재보존및유지관리 > 남산골한옥마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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