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보고(누수피해)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5460 결재일자 2017.11.8.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이상현 代최성태 11/08 代박장진 협조 응답소 민원 보고(누수피해) 2017. 11.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명에 의거 지역담당 업무 수행 중 다산콜센터 민원(응답소)이 접수되어 조치의견을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 □ 민원 현황 ○ 신 청 인 : ○ 위 치 : ○ 접 수 일 : 2017.11.06.(접수번호 : 20171106902045) ○ 민원요지 : 누수 피해사항 수리요청 □ 보고 내용 ○ 2017.09.28.(목) : 해당 건물앞 80/20mm 분기부 누수로 누수복구 완료. ○ 2017.10.19.(목) : 돌발 누수피해 보험 접수 ○ 2017.10.25.(수) : 손해사정인으로부터 해당 상수도관이 불용관이기 때문에 보험처리 불가 회신(유선상) ○ 2017.11.06.(월) : 피해배상 촉구관련 응답소 민원 접수 ○ 2017.11.07.(화) : 피해복구 견적 산출관련 현장조사, 현재 견적 산출 중 □ 조치 의견 ○ 상기와 같은 사항으로 견적산출 후, 견적금액에 따라 별도 보고 후 배상금 지급 등 민원을 해소하고자 하며 상기와 같이 답변하여 응답소 민원을 종결하고자 합니다. ○ 다산콜센터 전화(응답소) 민원 답변 - 님 안녕하십니까? -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접수번호 응답소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요청하신 피해배상 민원은 당초 상수도사업본부와 계약된 보험사를 통해 보험 처리하고자 하였으나, - 누수발생 상수도관이 누수피해보험약관에 해당되지 않아, 내부적으로 다른 배상방법을 검토중에 있습니다. -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양해 부탁드리며, 상기 사항과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중부수도사업소(담당 : 이상현, ☎02-3146-2160)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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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보고(누수피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5460 생산일자 2017-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현 관리번호 D000003193678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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