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 서울시청 열린민원실 근무자들의 직무는 무엇입니까?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 서울시청 열린민원실 근무자들의 직무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십니까? 먼저 열린민원실 민원업무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특별시 열린민원실에서는 민원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민원실 입구에 번호표 기기를 비치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직원들이 2개조로 나누어 교대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님의 말씀처럼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민원인이 번호표를 소지하지 않은 민원인 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 절차입니다. 어떠한 착오로 인하여 한대준님께서 그렇지 못한 상황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번호표 순번에 의거 보다 정확한 민원응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직원교육을 강화해 나가겠으며 번호표 운영에 보다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과정에 불편을 겪으신 님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0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0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6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 서울시청 열린민원실 근무자들의 직무는 무엇입니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005 생산일자 2017-11-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옥 (02-2133-6466) 관리번호 D00000319182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