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 서울시청 열린민원실 근무자들의 직무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십니까? 먼저 열린민원실 민원업무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특별시 열린민원실에서는 민원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민원실 입구에 번호표 기기를 비치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직원들이 2개조로 나누어 교대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님의 말씀처럼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민원인이 번호표를 소지하지 않은 민원인 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 절차입니다. 어떠한 착오로 인하여 한대준님께서 그렇지 못한 상황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번호표 순번에 의거 보다 정확한 민원응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직원교육을 강화해 나가겠으며 번호표 운영에 보다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과정에 불편을 겪으신 님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07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0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6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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