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구급서비스 우수구급대원 유공 표창 관련 평가결과 보고 1. 자원관리과-14661(2017.11.2.)호 「2017년 구급서비스 우수 유공자(기관) 시장표창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신고접수 및 상담업무직원에 대한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항목별 세부평가 실시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7. 01.01 ~ 10.31 나. 대 상 : 접수요원 72명 및 상담요원 10명 다. 평가내용 - 접수요원 : 심정지환자 인지율, 개인별 품질관리 평가, 구급접수실적, 접수요원 근무 경력, 구급 자격 - 상담요원 : 심폐소생술 프로토콜 이행도 점수, 개인별 품질관리 평가, 구급교육 이수 상담실적, 상담요원 근무경력, 붙 임 1. 접수요원 실적 1부. 2. 상담요원 실적 1부. 끝. 담당자 손경희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대우 종합상황실장 11/07 한정희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297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773 /전송 02-726-2059 / skh1575@seoul.go.kr / 부분공개(6)
13769531
20210926133930
본청
종합상황실-12975
D00000319224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