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겨울철 한파·폭설 대비 교통상황실 비상근무자 편성 조치 1. 2017년 겨울철 한파·폭설 대비 교통상황실 운영 및 교통정보 제공계획(교통정보과-16492, 2017. 10. 17.)호 관련입니다. 2. 겨울철 한파·폭설 대비 교통상황실 비상근무자를 아래와 같이 편성하여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교통상황실 운영 현황 1) 운영기간: 2017. 11. 15. ~ 2018. 3. 15.(4개월) 2) 근무체계: 1단계 이상 발령 시 근무 순서(붙임 2)에 의거 해당 직원 근무 수행 - 공문, 게시판, 휴대폰 문자 등의 방법으로 단계 발령 확인 3) 근무장소: 종로 사무실(종로소방서 5층), 통합상황실(중구 신청사 지하 3층) 4) 주요업무: 실시간 교통상황 모니터링 교통·재난 정보제공 등 5) 대 상 자: 정택 외 25명 6) 행정처리 - 비상근무자 초과근무수당 지급 또는 대체휴무 실시 붙임: 1. 2017년 겨울철 한파·폭설 대비 교통상황실 운영 계획 1부. 2. 교통상황실 비상근무 순서 1부. 3. 비상근무자 연락망 1부. 4. 상황별 근무 기준 각 1부. 5. 종합상황실 좌석배치도 1부. 끝. 주무관 봉지은 교통정보팀장 김맹순 교통정보과장 11/07 이수진 협조자 시행 교통정보과-17885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 종로소방서 5층 교통정보과 / http://topis.seoul.go.kr/ 전화 2133-4955 /전송 2133-4990 / / 부분공개(6)
13764752
20210926133930
본청
교통정보과-17885
D00000319113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