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및 보고서 송부 1. 행정자치부 공기업정책과-973호(2017.1.9.) 및 공기업담당관-8729호(2017.7.13.)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2017.5월~7월)에 따른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및 보고서를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관련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및 점수현황 각 1부. 2.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CS 피드백 보고서(서울시상수도)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8(전체) 주무관 도근호 총무과장 조두업 경영관리부장 11/06 정진일 협조자 시행 총무과-1437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15 /전송 / / 부분공개(5)
13749578
20210926135418
본청
총무과-14373
D00000318984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