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11월 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 보고(3팀)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976(2017.8.4.)호『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철저 강조 알림』 나. 재난관리과-1439(2017.2.16.)호『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 알림』 다. 잠실119안전센터-954(2017.2.16.)호『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알림에 따른 자체계획』 라. 재난관리과-6976(2017.8.4.)호『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철저 강조 알림』 2. 잠실119안전센터 3팀 2017년도 11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7.11.6. ~ 11.30. 나. 대 상 : 등 25개소 다. 조 사 자 : 경방요원 등 라. 조사방법 : 펌프차량 마. 조사내용 - 소방활동 자료조사 결과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 - 건축물 현황, 층별구조 등 건축물개황 - 소방활동 계획도 - 소방안전관리자, 보험 등 기타 필요한 사항 바. 행정사항 -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제5조2항에 의거 관계자와 조사 일정 사전(24시간 전) 협의 - 전년도 기 실시대상(2급) 제외 - 자료조사 결과는 붙임문서 항목 조사결과로 갈음 붙임 1. 2017년 특정소방대상물 현황(3팀) 1부 2.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철저 강조 알림 문서. 1부. 끝. 담당자 남기환 3팀장 이인우 119안전센터장 11/03 장형덕 협조자 시행 잠실119안전센터-621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4층 예방과 / 전화 568-4164 /전송 2052-0177 / / 부분공개(6)
13746664
20210926135418
본청
잠실119안전센터-6215
D00000318657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