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실적 통보 1. 재난관리과-891(2016. 1. 31.)호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우리 현장대응단 구급서비스 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시민 감동 서비스 및 친절한 구급대로 거듭 나고자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을 붙임과 같이 통보합니다. 가.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 대 상 : 이송환자 전원 문자메시지 발송(폭언, 폭행자, 주취자 제외) ○ 기 간 : 2017. 10. 1. ~ 10. 31. ○ 방 법 : 환자 이송일 2 ~ 3일 후 문자메시지 전송 ○ 내 용 : 이송 환자에 대한 안부 확인 및 개선사항 청취 붙 임: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강대현 지휘1팀장 강성현 현장대응단장 11/02 박양수 협조자 진압1대장 이광희 시행 현장대응단-8886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현장대응단 / 전화 2649-0119 /전송 2644-4727 / / 부분공개(6)
13728706
20210926143000
본청
현장대응단-8886
D00000318504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