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실적 통보

종로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실적 통보 1. 재난관리과-891(2016. 1. 31.)호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우리 현장대응단 구급서비스 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시민 감동 서비스 및 친절한 구급대로 거듭 나고자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을 붙임과 같이 통보합니다. 가.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 대 상 : 이송환자 전원 문자메시지 발송(폭언, 폭행자, 주취자 제외) ○ 기 간 : 2017. 10. 1. ~ 10. 31. ○ 방 법 : 환자 이송일 2 ~ 3일 후 문자메시지 전송 ○ 내 용 : 이송 환자에 대한 안부 확인 및 개선사항 청취 붙 임: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강대현 지휘1팀장 강성현 현장대응단장 11/02 박양수 협조자 진압1대장 이광희 시행 현장대응단-8886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현장대응단 / 전화 2649-0119 /전송 2644-4727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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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실적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8886 생산일자 2017-1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대현 (2649-0119) 관리번호 D0000031850474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