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안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안내 1. 당초 2018년 120다산콜재단 상담정보시스템 구축으로 내부행정정보 연계방식을 전면 수정개발 예정이었으나, 2018년도 서울시 재정여건 및 120다산콜재단 정보시스템구축운영 재검토 결과 기존 서울시 상담시스템 활용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 따라서, 서울시 내부업무망에서 운영되는 120상담시스템과 연계서비스(지방세, 자동차, 상수도 등)의 연계방식에 변동사항이 발생하지 않으니 이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교통정보과장,세무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인터넷통신과장)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11/0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632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632 생산일자 2017-11-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18583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