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보고(10월.연건)

종로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보고(10월.연건) 1. 관련근거 ○ 市 소방행정과-34707(2015.12.24.)호 『2015년 하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결과 통보』 ○ 市 재난대응과-1476(2016.1.21.)호 『구급대원 비위(친절·공정의무 위반) 조치사항 시달 및 친절교육 강화 지시』 ○ 재난관리과-891(2016.1.31.)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보고(알림) 2. 위와 관련하여 구급서비스 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시민 감동 서비스 및 친절한 구급대로 거듭 나고자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보고(10월) 1부. 끝 연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영현 2팀장 김해천 119안전센터장 11/01 유기선 협조자 시행 연건119안전센터-5223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연건동) 연건119안전센터 / http://cafe.naver.com/yg119/ 전화 02-747-8119 /전송 02-762-0119 / lee90020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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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보고(10월.연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연건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연건119안전센터-5223 생산일자 2017-11-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현 (02-747-8119) 관리번호 D0000031832966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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