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계약 심사요청 의뢰(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HW/SW) 통합 유지관리 용역)

【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 부분공개(5) 시 행 시민봉사담당관-25415 시행일자 수 신 자 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결 재 채정은 이권석 10/31 이미숙 협 조 용 역 명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HW/SW) 통합 유지관리 용역 요청기관 시민봉사담당관 용역위치 120다산콜재단(신설동) 용역기간 2018. 1. 1. ~ 2018.12.31.(12개월) 입찰종료예정일 2017.12.10 용역금액 ? 총용역비 : 금천원 ? 금회용역비 : 금천원 예정원가 작 성 자 ? 담당부서 : 시민봉사담당관 ? 작 성 자 : 채정은(전화번호:724-1553) 예산내역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HW/SW) 통합 유지관리 용역 공공운영비 669,146 ? 용역개요 - 유지관리 대상 ○ H/W : 서버 55대, 네트워크 및 보안장비 47대, 교환기 등 기타장비 36대, 상담용 개인장비 (PC본체 50대, LCD모니터 949대, IP전화기 453대, 가상화 단말기 453대) ○ S/W : 상용 S/W 23식 - 유지관리 내용 ○ H/W 및 S/W 유지관리 ○ 운영시스템 관제 및 Help Desk 운영(전담요원 상주 2명) ? 운영시스템 관제 및 백업, 장애처리 ? 상담사의 불편사항에 대한 기술지원 및 해결 ○ IT서비스관리시스템에 의거한 운영시스템 이력관리 ※ 상담사 개인장비 유지관리, 교환시스템 유지보수는 정보화 예산 타당성 검토 대상 제외임 ? 첨부 서류 1. 원가계산서(산출내역) 1부 2. 정보화예산 타당성 검토결과 1부 3. 사업 계획 방침 1부 4. 제안요청서 1부 발신명의 시민봉사담당관 기술(일반)용역 원가계산서 ? 용 역 명 :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HW/SW) 통합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18. 1. 1. ∼ 2018.12.31.(12개월) (단위 : 원) 구 분 항 목 금 액 구 성 비 비 고 순 용 역 원 가 재 료 비 소 계 노 무 비 H/W 직접인건비 166,704,792 24.91% help desk 운영관리 직접인건비 28,682,534 4.29% 상용 S/W 345,470,685 51.63% 소 계 540,858,011 80.83% 경 비 소 계 540,858,011 80.83% 제 경 비 54,936,295 8.21% 기 술 료 12,516,181 1.87% 합 계 608,310,487 90.91% 부가가치세 60,831,049 9.09% 총 용역비 669,141,000 100% 천원이하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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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원가계산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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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정보화예산 타당성 검토결과.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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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사업계획서(방침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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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제안요청서(2018).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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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계약 심사요청 의뢰(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HW/SW) 통합 유지관리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415 생산일자 2017-10-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18285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