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1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수색119안전센터-579(2017.2.7.)호 『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1306(2017.2.23.)호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철저 알림』 다. 재난관리과-9544(2016.12.29.)호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주체 및 입력방법 알림』 2. 11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을 아래와 같이 수립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 2017.11.6.~11.24. 나. 대상 : 30개소 다. 조사자 : 15명 라. 결과조치 : 12월 2일한 붙임2서식 결과 보고(재난관리과) 마. 중점 확인사항 조사자는 대상처 방문 24시간 전에 관계인과 유선통보(협의)하고 효율적인 현장활동 수행과 반복적인 감사 지적 사례를 방지하기 위하여 붙임3~6을 확인하여 자료조사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1월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 1부. 2. 소방활동 자료조사 정비 결과(서식) 1부. 3.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훈령 제159호) 1부. 4. 소방활동 정보카드 작성(견본) 1부. 5. 소방활동 정보카드 주요미진사항 1부. 6. 소방활동 정보카드 입력 역할분담 사항 1부. 끝. 담당자 장봉진 1팀장 이재준 센터장 10/31 이동석 협조자 시행 수색119안전센터-4932 ( ) 접수 ( ) 우 03488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294 (수색동)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76-0119 /전송 02-307-0041 / chbj717@seoul.go.kr / 부분공개(6)
13701180
20210926144641
본청
수색119안전센터-4932
D00000318227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