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부분공개(5) 시 행 시민봉사담당관-25300 시행일자 수 신 자 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결 재 김태한 이권석 10/30 이미숙 협 조 용 역 명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요청기관 시민봉사담당관 용역위치 동대문구 신설동 120다산콜센터 용역기간 2018.1월부터 12월(12개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17.12.31. 용역금액 ?총용역비 : ?금회용역비 : 예정원가 작 성 자 ?담당부서 : 시민봉사담당관 ?작 성 자 : 김 태 한 (전화번호 : 724-1557)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120다산콜재단설립운영 공공운영비 ? 용역개요 - 사업목적 ?120다산콜센터 상담을 구성하는 주요 어플리케이션을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운영 ?변화하는 사회와 조직에 신속하게 대처하여 시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유지관리가 필요 - 사업범위 ?120다산콜센터 상담관리시스템(상담자원관리시스템, 상담특화서비스시스템 포함) 운영 및 기능개선 ?120다산콜센터 상담관리시스템(상담자원관리시스템, 상담특화서비스시스템 포함) 응용 S/W 유지관리 ? 첨부서류 1. 제안요청서 1부 2. 용역원가 계산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예산타당성 심사결과서 1부. 끝 기술(일반)용역 원가계산서(엑셀파일 작성) ? 용 역 명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18. 1. 1. ~ 2018. 12. 31.(12 개월) (단위 : 원) 구 분 항 목 금 액 구 성 비 비 고 순 용 역 원 가 재 료 비 소 계 노 무 비 유지관리 인건비 소 계 경 비 소 계 일반관리비 ( )% 이 윤 ( )% 총 원 가 부 가 가 치 세 총 용 역 비 시민봉사담당관
13684977
2021092615004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5300
D00000318073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