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구축 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284 결재일자 2017.6.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 이권석 06/20 전재선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구축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6. 시민봉사담당관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구축 계획 시민중심 맞춤형 행정 종합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정전문상담기관으로써 120다산콜재단이 설립됨에 따라 재단관련 다양한 정보와 대시민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공간을 마련하고자 함 1 추진배경 및 필요성 󰏚 120다산콜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2016. 9. 29.) 󰏚 재단의 온라인상의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120다산콜재단에 대한 정보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 구축 󰏚 다양한 정보통신 운영환경(PC, 모바일, 태블릿PC 등)에서 동일한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유연한 정보제공 능력 확보 2 사업범위 󰏚 120다산콜재단의 다양한 콘텐츠 제공 ○ 120다산콜재단 소개 및 운영 서비스 안내 ○ 외국인 행복콜 서비스, 청각언어장애인 채팅서비스, 수화상담 예약 등 120다산콜재단 특성화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용자 중심의 다양한 정보접근 방식 제공 ○ PC 사용자를 위한 웹 브라우저를 통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PC 등에서도 이용가능하도록 HTML5 및 반응형웹페이지 구축 ○ 카카오톡, SNS 등 다양한 서비스 채널 활용 3 사업개요 󰏚 사 업 명 :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구축 사업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 소요예산 : 58,900천원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제공, 고품질 민원시비스 제공, 120다산콜재단 설립 운영, 민간위탁금(100-307-05) 4 기대효과 󰏚 120다산콜재단의 대국민 온라인 상호 소통 채널을 구축을 통한 대시민 홍보 강화 󰏚 서비스 이용자들의 다양한 접속환경에도 동일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유연한 서비스 제공환경 마련 󰏚 120다산콜재단의 특화상담서비스 접속 경로 확보 등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구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4284 생산일자 2017-06-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04648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