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년 하반기 공공급식 준비를 위한 강서 친환경유통센터 방문 결과 보고

출 장 결 과 보 고 서 주무관 공공급식팀장 친환경급식과장 결 재 김현승 김종은 10/30 이보희 협 조 2017. 10. 26. 하반기 공공급식 준비를 위해 금천구 수탁기관과 강서 친환경유통센터 시설 및 사무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17. 10. 26. 보 고 자 : 행정6급 권고은 행정7급(일반임기제) 김현승 보 고 내 용 일 시 2017. 10. 26. 14:00 ? 16:00 건 명 '17년 하반기 공공급식 준비를 위한 강서 친환경유통센터 방문 결과 보고 내 용 ○ 점검 개요 점검사항 내 용 센터 시설 및 장비 ○ 금천구 센터시설 구획 - 입고장, 피킹장, 출고대기실, 출고장 확인 - 금천구 피킹, 출고대기실 구획 협의 사무실 ○ 금천구 공공급식센터 사무실 확인 ○ 점검결과 ? 공공급식센터 구획 - 전체 1,400㎡(424평) 중 자치구별 280㎡(약84평) 사용가능 금천구는 약 75평 사용(롤테이너 70개 사용) 동북4구는 약 349평(롤테이너 약 240개 사용) ? 사무실 장소 : 서울시농수산물유통공사 강서지사 5층 16호, 17호, 18호 자치구별 : 금천구 ? 516호(14평), 동북4구 ? 517~518호(26평) 보 고 내 용 내 용 516호(금천구) 517호(동북4구) 518호(동북4구) 보증금 16,227,000 14,883,000 14,739,000 월 임대료(현재) 633,000 578,800 573,200 공사 승인 후 월 (예상)임대료 315,500 576,000 관리비 월 20만원/14평기준 공공기관 할인 자치구 계약시(공사 승인 후) ?보증금 없음, 임대료 1/2 ? 센터 구조 출고장 팩킹 및 출고대기(동북4구) 팩킹 및 출고대기(금천구) 입고 도크 (공용) 입고장(공용) 검수장(공용) 배송직원 휴계실 ? 서울시 검토사항 - 공동장비 구매에 대한 서울시 방침필요 ? 수탁자요구 - 지게차2대, 핸드자키8대 ? 실무의견 - 지게차는 강서1대, 가락1대, 핸드자키 강서센터용으로 8개 구매 - 서울친환경유통센터에 지급한 시설보수비용으로 처리 여부 검토 - 공동장비 구매시 소유자 확정 - 센터 및 사무실 계약에 관한 방침필요 : 계약주체 자치구 (서울친환경유통센터 의견 : 센터를 2개의 전용면적과 1개의 공용면적으로 나누어 금천구,도봉구 2곳과 각각 계약)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7년 하반기 공공급식 준비를 위한 강서 친환경유통센터 방문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평생교육국 친환경급식과
문서번호 친환경급식과-4325 생산일자 2017-10-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승 관리번호 D0000031805538
분류정보 행정 > 초중등교육 > 초중등교육지원 > 학교급식지원 > 도농상생공공급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