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찾아가는 눈물그만 상담실’ 운영에 따른 협조 요청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구로노인종합복지관 (경유) 제목 ‘찾아가는 눈물그만 상담실’ 운영에 따른 협조 요청 1. 우리시는 바쁜 생계활동과 정보 부족 등으로 민생피해를 입기 쉬운 취약계층을 직접 찾아가 상담과 피해구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눈물그만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찾아가는 눈물그만 상담실’을 운영코자 하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일시 : ’17.11.1.(수)/13:00~13:50(교육), 11:00~16:00(상담) 다. 운영내용 1)교육 : 보이스피싱 및 상조 가입 피해 예방(13:00~13:50) 2)상담 : 법률·전월세(11:00~15:00). 보이스피싱·상조(13:50~16:00) 라. 협조요청 사항 : 장소 제공, 사전홍보 및 운영 지원.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은경 공정경제정책팀장 김경미 공정경제과장 10/26 김창현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12050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 전화 21335376 /전송 7688852 / miny111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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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눈물그만 상담실’ 운영에 따른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공정경제과
문서번호 공정경제과-12050 생산일자 2017-10-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21335376) 관리번호 D0000031767767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민생침해근절대책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