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무직 복지카드 도입 관련 신규 카드 신청 안내 1. 우리시에서는 수기 정산 등에 따른 공무직 선택적복지제도 이용의 불편을 개선하고자 『공무직 선택적복지제도 운영 개선 계획(인사과-24428호, 2017.09.05.)』에 따라 2018년부터 공무직 선택적복지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2. 이에 따른 사전 절차로 공무직 복지카드 도입 관련 신규 카드 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기관별 총괄 담당 부서에서는 관련 사항을 공무직 전직원에게 철저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선택적복지포인트 부여 대상자 중 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직원(체크카드 포함) 나. 신청방법 : 영업점 직접 방문 신청 다. 신청기간 : 2017.10.26.(목) ~ 12.29.(금) 라. 행정사항 - 신규대상자 外 추가 발급이나 재발급도 가능하며 우리은행 영업점 에서 직접 상담 후 신청할 것. - 外 기타 카드로도 선택적복지포인트 사용 가능하나 정산시 차감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하여 함(공무원과 동일) 따로붙임 : 방침서(공무직 선택적복지제도 운영 개선 계획)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녹지관리과장,환경과장 주무관 강흥진 총무과장 10/26 박병현 협조자 시행 총무과-17749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 전화 02-3780-0511 /전송 02-3780-0510 / heung1815@seoul.go.kr / 부분공개(6)
13639245
20210926155353
본청
총무과-17749
D0000031778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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