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불편 개선 건의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불편 개선 건의 님 안녕하세요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시 불편사항에 대한 민원내용은 잘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각장애인의 이동수요는 대폭 증가하고 있으나, 이동서비스 공급을 위한 예산 등의 한계가 있어, 수요를 충분히 충족시키고 있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현재, 장애인콜택시 운영 전반에 대해 개선안을 마련하기 위해 검토 중에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시각장애인의 장애인콜택시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한 개선 건의사항(차량 대기시간 및 장애인콜택시 통합운영)을 고려하여,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지원 대책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박기용 주무관, 02-2133-745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강해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0/25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897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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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불편 개선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8970 생산일자 2017-10-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17581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