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소방용수시설 신설 · 보수 완료에 따른 검수 자체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292(2017.10.24.)호 『2017년 소방용수시설 신설 완료에 따른 검사 알림』 나. 재난관리과-7292(2017.10.24.)호 『2017년 소방용수시설 보수 완료에 따른 검사 알림』 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안전센터 관내 소방용수시설 신설·보수에 따른 검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검사일자 : 2017.10.25. ∼ 26(2일간) 나. 검사대상 : 신설(1개소), 보수(12개소) 다. 검 사 자 : 소방위 주신 외 3명 라. 검사내용 - 소화전 적정설치 및 수압(2.5kg/㎠)등 사용적합 여부 - 소화전 높이 및 외관 상태 - 아스팔트, 보도블럭 등 공사후 처리 완료 여부 - 보수로 인한 누수 등 설치공사 불량사항 등 붙 임 1. 소화전 신설 완료 현황 1부. 2. 소화전 보수 완료 현황 1부. 3. 소방용수시설 검수결과 양식 1부. 끝. 3. 소방용수 지정승락서(보고서식) 1부. 끝. 담당자 주신 1팀장 홍종국 119안전센터장 10/25 전영선 협조자 시행 당산119안전센터-5323 ( ) 접수 ( ) 우 07222 영등포구 양평로 70-1 (당산동, 당산119안전센터) / 전화 02-2633-0119 /전송 02-2672-7118 / 201111221@seoul.go.kr / 대시민공개
13625844
2021092616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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