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지상식 소화전 이설) 건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지상식 소화전 이설) 건 안녕하세요?,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소방교 홍상록입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기 바라며 께서 지난 8월 16일 신청하신 접수번호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 주신 지상식 소화전(2009년 설치) 현장을 확인해 본 바, 민원인께서 문의주신 것처럼 횡단보도 통행에 불편을 주고 있어 이설(이전 설치)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주민들이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바로 소화전 이설 공사를 진행해야 하지만 한정된 예산을 쓰다 보니 올해에는 이설 공사를 진행하기 어려운 점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해당 소화전을 다음년도(2018년도)에 최우선 이설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만족스런 답변이 되셨는지요 .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02-2652-508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홍상록 재난관리과장 10/17 代조동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40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2652-5083 /전송 2652-2286 / fireappl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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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지상식 소화전 이설) 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940 생산일자 2017-10-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상록 (2652-5083) 관리번호 D00000316673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