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라이트라인 등 11종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20328(2017.9.25.)호 “라이트라인 등 15종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나. 안전지원과-20390(2017.9.25.)호 “라이트라인 등 15종 납품검수 및 배정일자 연기 알림” 2. 라이트라인 등 15종 납품업체 물품납품 완료에 따라 우리서 라이트라인 등 11종 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수령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7. 10.18(수) 15:00 ~ 나. 배정장소 : 영등포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다. 배정품목 : 다용도칼 등 11종 28점 라.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119안전센터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물품 수령 후 10.19(목)까지 PDF 파일로 인수결과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물품 배정 내역 1부. 2. 물품 계약서 1부. 3. 장비규격 1부. 4.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기민 대응총괄팀장 강경용 재난관리과장 10/17 김홍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14 ( ) 접수 ( ) 우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70-1 (영등포동4가) / 전화 02-2679-9838 /전송 02-2672-0107 / xhqkrh@seoul.go.kr / 부분공개(5)
13542075
20210926174121
본청
재난관리과-7014
D0000031662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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