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9043 결재일자 2017.10.1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박순희 한정우 10/17 김동경 서울브랜드 홍보 물품 제작?구매 계획 2017. 10. 도시브랜드담당관 서울브랜드 홍보 물품 제작?구매 계획 예술가의 참신한 시각으로 창작한 콜라보 작품을 시민이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반영한 홍보물품을 제작?구매하여 서울브랜드 확산에 기여하고자 함 ?? 추진목적 ○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한 물품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감 이미지 제고 ○ 시민 생활에서 장기적으로 사용 가능한 물품을 통해 브랜드 관심 유도 ?? 추진방향 ○ ‘16 서울브랜드 콜라보전(展)에 참가한 작가와 업체 제품을 최대한 활용 ○ 시민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품목을 선정, 홍보품의 활용도를 높임 ?? 제작개요 ○ 제작품목 : 텀블러 (1품목) ○ 제작수량 : 총 1,000개 (500개×2종) ○ 제품사양 : 디자인 2종, 최소 6시간 지속 냉보온력 - 크기 83㎜×190㎜, 용량 500㎖, 소재 폴리프로필렌(PP),실리콘(고무재) 등 ○ 제품 디자인(안) - 작가 김영호와 가 콜라보 한 작품을 텀블러 외관(형)에 표출 디자인 시안1(물고기) 디자인 시안2(산수) 완성품 ?? 제작방법 : 1인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근거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1항5호 ○ 계약업체 : ○ 선정사유 - ‘16 서울브랜드 아트콜라보 전시회에 참가한 작가와 제작업체로 브랜드를 작품에 잘 녹여내고 산뜻한 색감과 명쾌한 디자인으로 예술성이 우수함 - 서울브랜드 협업 작가와 제작업체의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지속 관심 유도 ○ 납부 기한 및 장소 : 2017.10.24.(화) / 도시브랜드담당관 사무실 ?? 활용방안 ○ 서울브랜드 2주년 시민축제(‘17.10.29.) 시민참여 이벤트 보상품으로 활용 - 시정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SNS 해시태그 달기 등 시민 참여 이벤트 진행 ○ 제2회 서울 도시브랜드 포럼(‘17.11.9.) SNS 이벤트 상품으로 활용 - 현장 등을 SNS 올리고 “서울, 서울브랜드, 도시” 해시태그 달기 이벤트 진행 ○ 국제회의, 국제행사, 해외순방 등 외국인 참여 시 서울 홍보용으로 활용 ?? 소요예산 ○ 소요예산 : ※ 부가세 포함 - 세부내역(안) 구 분 산출내역 소요예산 디자인 제품 제작 배 송 총 계 ○ 예산과목 :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 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시민주도형 서울브랜드 확산,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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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17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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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브랜드담당관-9043
D0000031664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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