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하반기 심전도 등록정보 1차 평가 자료 제출 알림 1. 재난대응과-21485(2017.10.16)「2017년 하반기 심전도 등록정보 1차 평가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7년 하반기 심전도 등록정보 1차 평가 계획」을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평가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7. 11. 15.(수) 09:00~17:00 (2차로 나누어 진행) 나. 대 상: 24개 소방서 ※ ‘17년도 6~8월 심전도 기록지 전수 / 9~11월은 12월 평가 예정 다. 장 소: 본부 회의실(3층) 라. 평가단: 서별 2명 (구급운영 및 구급대원 1명) 3. 행정사항 가. 기록지 평가에 필요한 자료(붙임2 서식의 심정지 이송, 미이송 출동 건수의 구급활동일지 및 심정지세부상황표 PDF파일 ) 및 평가단 희망자 명단을 11. 6.(월)한 제출. ※ 제출 자료 파일명 작성 방법은 붙임1 참조 ※ 평가단은 경력 3년 이상 ~ 10년 미만 구급대원 붙임 1. 2017년도 하반기 심전도 등록정보 1차 평가 계획 1부. 2. 2017년도 6,7,8월 심전도 및 AED 기록지 평가 결과 1부 3. 평가단 명단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선정 구급팀장 이상열 재난관리과장 10/17 代조동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61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목동 919-6) / 전화 02-2652-5083 /전송 02-2652-2288 / 2010120217@seoul.go.kr / 부분공개(5 6)
13538192
20210926174121
본청
재난관리과-6961
D0000031662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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