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보도국-7453 결재일자 2017.10.1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교통정보전문관 생활정보센터장 보도국장 김기봉 김창래 10/17 김종필 협조 2017. 9월 교통/생활정보 수집처리 현황 9월 교통정보 접수 처리현황 □ 교통정보 생산 및 처리 구분 접수건수 일평균 처리별 전화 SMS SNS 기타 전화 SMS SNS 기타 방송 참고 9월 51,070 1,702 50,387(84) 683 2,434 77 45 48,514 81 3 1 1,617 4.77% 0.15% 0.09% 95% 4.77% 0,15% 0.09% 95% 98.66% 1.34% 누 계 329,730 1,208 323,800(669) 5,930 26,920 556 307 301,947 99 2 1 1,106 8.16% 0.17% 0,09% 91.57% 8.16% 0.17 0.09% 91.57% 98% 2% ○ 9월 51,070건(평균 1,702건)수집되어 일평균 1,680 건 방송처리 ○ 전월대비 일평균(1,535→1,702건) +10.9%증가 □ 제보자 유형별 정보처리 현황 제보자별 처리별 통신원 시민 경찰 tbs정보센터 UTIS 기타 합계 방송 9월 1,045 312 109 38,672 106 10,143 50,387 누계 8,124 2,606 1,143 255,580 842 55,505 323,800 긴급 9월 4 8 0 60 0 12 84 누계 24 54 13 452 7 119 669 참고 9월 613 33 0 34 0 3 683 누계 5,352 287 1 263 10 17 5,930 계 9월 1,658 345 109 38,706 106 10,146 51,070 누계 13,476 2,893 1,144 255,843 852 55,522 329,730 ※긴급정보(방송처리에 포함된 건수) ○ tbs정보센타(CCTV 모니터링):36,925→38,706)전월대비 일평균 8.3% 증가 ○기타(기타유관기관+UTIS정보 : 8,707→ 10,252건) 전월대비 일평균 21.7% 증가 □ 통신원 및 시민 제보 / 긴급정보 처리 구 분 제 보 건 수 긴급정보 건수 통신원 증감율(전월대비) 시 민 증감율 9월 1,658 16.11% 345 3.29% 84 누 계 13,476 2,893 669 ○ 전월대비 통신원(1,428→1,658건) 일평균 19.9% 증가, 시민(334→345건) 일평균 6.78% 증가 ○ 긴급정보(116→84건) 일평균 -25.1% 감소 □ 기타 유형별 업무 처리 현황 구분 단순정보 사고 공사 행사/집회 재해 일반기타 분실물 도난차량 수배 합계 9월 15,383 7,205 26,634 1,577 221 50 0 0 0 51,070 누계 117,439 55,730 141,994 7,401 3,883 3,282 0 0 1 329,730 ○ 교통정보(단순정보+사고)는 22,588건으로 44%, 생활정보(공사+행사...수배)는 28,482건으로 56%로 유지됨 □ SNS(트위터,페이스북).SMS(문자)서비스 처리 구분 트 윗 페이스북 활용정보 계 일평균 SMS SNS 9월 2,472 310 77 45 2,904 97 누계 18,211 2,860 556 307 21,934 79 ○ 트위터(3,063→2,472건) 전월대비 -591건 감소, 일평균 -16.6% 감소 ○ 페이스북(495→310건) : 전월대비 -185건 감소, 일평균 ?35.3% 감소 ○ SNS별 팔로워 : 트위터 6,954명(+48명),페이스북 952명(+8명)소폭 지속 증가.
13531255
20210926174121
본청
보도국-7453
D00000316620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