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변경계약 체결 [2017년 아리수품질확인제 업무추진 차량 임차] 1. 행정지원과-23248호(2017. 10. 12.)와 관련입니다. 2.??2017년 아리수품질확인제 업무추진 차량 임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명: 2017년 아리수품질확인제 업무추진 차량 임차 나. 다. 용역기간: 2017. 3. 9. ~ 2017. 10. 31. (기간변경없음) 라. 변경사유: 마. 계약금액 (단위: 원) 구 분 변경전 변경후 증ㆍ감액 비 고 총 계약금액 붙임 : 변경계약 관련 서류 각1부. 끝. 주무관 김범진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김창년 강서수도사업소장 10/16 이인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56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843 /전송 02-3146-3879 / bjk912@seoul.go.kr / 부분공개(5,7)
13530929
20210926174121
본청
행정지원과-23569
D00000316404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