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인사발령에 따른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자체계획 변경보고 1.관련근거 가.재난관리과-6577(2017.09.26.)호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운영 계획보고(시달)” 나.재난관리과-6669(2017.09.28.)호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변경 알림” 다.재난관리과-6575(2017.09.26.)호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점검표(표찰) 투입 계획 알림” 라. 소방행정과-14189(2017.10.12.)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 통지(지원근무)』 마. 대림119안전센터-5711(2017.10.16.)호 『인사발령에따른 사무분장 등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우리119안전센터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를 다음과 같이 변경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7.10.10 ~ 10.31.(기간 중 11일) 나. 점검대상 : 826개소 (소화전 796, 저수조 3, 비소장치 25, 비상용수 5) 다. 점검방법 : 비번근무자 도보점검 및 의용소방대원 동행 조사 라. 중점추진사항 1) 소방용수시설 기능 및 작동시험, 토출시험 등 정밀점검 2) 소방용수시설 기본관리(관리카드) 정비【붙임참조】 - 119행정정보시스템(재난대응/소방용수) 입력사항 확인(수정)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 기본관리 입력자료 현장 확인 후 일치여부 재확인 - 소방용수시설 위치, 설치지점 건물명, 심도 등 잘못된 정보 수정 마. 결과보고 : 2017.11.10.(금)까지【붙임보고서식,의소대출석부,표찰 등】 ※ 발견된 표찰은 취합후 2017.11.10.(금)한 취합후 보고 바. 변경내용 : 인사발령으로인한 붙임(2) 내용중 팀 별 일제수리 조사자 변경 붙임 1.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자체계획(대림) 1부. 2.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대림) 1부. 3. 2017년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서(보고서식) 1부. 4. 비상소방용수시설 현황 보고서식 1부. 5. 소화전 개폐시 유의사항 1부. 6. 의용소방대원 소방활동 출석부 1부. 7. 표찰발견 보고서식 1부. 8. 표찰사진 1부. 끝. 대림119안전센터장 서무 이장수 진압2팀장 이완택 센터장 10/16 이영숙 협조자 시행 대림119안전센터-5743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212 영등포소방서 대림119안전센터 / 전화 028460119 /전송 028310119 / / 대시민공개
13530829
20210926174121
본청
대림119안전센터-5743
D000003165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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