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무 처리기간 조정(개선) 건의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요금제도과장) (경유) 제 목 민원사무 처리기간 조정(개선) 건의 1. 행정지원과 ? 24233(2017.9.28.)호와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 접수민원의 법정 처리기간과는 별도로 보다 더 빠른 처리를 위해 단축기간을 운영함으로써 시민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으나, 3. 민원사무 중 처리기간을 단축한 결과 일부 아래표의 『즉시』 민원 2건은 현장방문 확인이 필요하여 3시간 이내에 처리함은 물리적으로 어려움이 있으니 즉시 민원을 처리기간 1일로 원상회복을 건의하오니 적극적으로 검토(반영) 해 주시기바랍니다. □ 건의내용 민원명 문 제 점 건의사항 급수중지 해제신고 ? 현장방문 및 확인 후 귀청 종결 해야하는 민원으로서 즉시(3시간 이내) 처리는 물리적인 어려움이 있음 ? 처리기간 단축운영 민원, “즉시” 민원을 1일이내 처리 대상으로 조정(개선) 정수처분 해제신청 붙임 : 민원사무 처리기간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개선방안(자체방침) 1부. 끝.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윤준수 행정지원과장 10/16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5201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32 /전송 02)3146-2077 / yjs00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사무 처리기간 조정(개선)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5201 생산일자 2017-10-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준수 (02)3146-2032) 관리번호 D00000316476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