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라이트라인 12종 배정 의뢰에 따른 배정 계획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라이트라인 12종 배정 의뢰에 따른 배정 계획 1. 관련문서 가. 市 안전지원과-20697(2017.9.28.)호 『라이트라인 등 15종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7366(2017.10.16.)호『라이트라인 등 12종 수령에 따른 배정 의뢰』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물품 수령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배정 의뢰합니다. 가. 배정장비 : 라이트라인 등 12종 나. 담 당 자 : 재난관리과 장대환 다. 배정일자 : 10월 17일 라. 배정내역 : 붙임문서 참고 3.행정사항 해당 부서장은 수령물품에 대한 물품관리시스템 등재 확인 시 사진첨부 및 청구 및 출급증을 장비회계팀으로 제출해 주시고 물품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라이트라인 등 12종 배정내역(센터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락경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10/16 구삼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33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7119 /전송 02-877-4119 / 20120706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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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라인 12종 배정 의뢰에 따른 배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2331 생산일자 2017-10-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락경 (02-874-7119) 관리번호 D00000316482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