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 정비계획 변경보고 (2팀 수정) 1. 관련근거 가. 본부 재난대응과-20265(2017. 9. 25.)호『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720(2017.10.10.)호『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2. 위 호와 관련 우리119안전센터는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자체 계획 다음과 같이“변경”수립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일 정 : 2017. 10. 16. ~ 10. 30.(기간 중 9일) ※ 조사일정 붙임6,7 참고 나. 점검대상 : 427개소(소방용수시설(공설) 424, 비상소화장치 23, 비상소방용수 2) 다. 점 검 자 : 진압1팀장 등18명(구급대원 제외) 라. 점검방법 : 일제정밀조사(점검) 요령에 따라 시행 마. 결과제출 : 붙임4, 5 서식에 의거 2017. 11. 10.(금) 한 제출 사. 유의사항 ○ 소방용수시설 출수 점검 시 급격한 밸브개폐를 피하여 서서히 조작 ○ 밸브개방 시 순서에 따라 점검하여 적수 등으로 인한 민원발생 방지 - 몸통소화전 밸브 → 제수밸브(폐쇄 시 역순) ※ 점검 전 사전교육 확행 ○ 조사 당일 08:00까지 조사계획 일보 용수담당 전자메일 제출 ○ 일제조사직원 복장통일(활동복 + 활동화 + 모자 또는 기동복 + 기동화 + 모자) ○ 조별 선임자가 안전담당 책임자로 지정, 안전사고 방지교육 실시할 것 붙임 1.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소방용수관리리스트(전체) 1부. 3. 노후소화전현황 1부. 4. 2017년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서(하반기) 1부. 5. 주차구획선 구획(서식) 1부. 6. 2017년 하반기 왕십리 소방용수일제점검 계획 1부. 7. 2017년 하반기 왕십리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송영민 진압2팀장 이선우 119안전센터장 10/13 이청희 협조자 시행 왕십리119안전센터-1318 ( ) 접수 ( ) 우 04709 서울특별시 성동고 고산자로 249 성동소방서 왕십리119안전센터 / 전화 02-2622-1763 /전송 / jeanpaul@seoul.go.kr / 부분공개(6)
13505078
20210926181542
본청
왕십리119안전센터-1318
D0000031634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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