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심사과 행정물품 교체 계획

문서번호 계약심사과-18381 결재일자 2017.10.1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계약심사과장 성남숙 문현경 10/12 안호 협 조 계약2팀장 이태영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심사과 행정물품 교체 계획 2017. 10. 계약심사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일자리 ● 일자리 창출 효과 및 일자리 수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직·간접 채용, 취업알선, 전문인력양성, 창업지원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 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정 책 영문화 ● 정책 영문화 및 해외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영문 제목?요약, 해외 언론 보도, 외국어 홈페이지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계약심사과 행정물품 교체계획 내구연한 경과로 고장이 잦은 물품(작업용 의자 및 문서세단기)을 교체하여 사무실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함. Ⅰ 교체대상 : 내구연한 경과 물품(의자 및 문서세단기) 연번 물품명 물품분류번호 수량 구입일자 내구연한 1 작업용의자 566 1 20050901 8년 2 작업용의자 566 1 20060508 8년 3 작업용의자 566 37 20080901 8년 4 문서세단기 446 1 20030218 11년 Ⅱ 교체사유 ○ 내구연한 경과에 따른 작업용 의자 노후화 ○ 잦은 고장발생으로 인한 어려운 근무 환경 ○ 장시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업무효율 저하 Ⅲ 구매물품 ○ 물품내역 연번 물품명 규격명 수량 제작사 1 작업용의자 작업용의자. 어넥스 pba-AL500 680×630×1120mm 1 어넥스 2 문서세단기 문서세단기. 대진코스탈 KS-9295N, 300mm 470×475×940mm 1 대진코스탈 ○ 사용장소 : 계약심사과 사무실 ○ 구매방법 : 조달구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Ⅳ 소요예산 ○ 산출내역 : 금15,085,010원(금일천오백팔만오천일십원) - 작업용의자 : 366,000원×39개=14,274,000원 - 조달수수료(0.54%) : 77,070원(원단위 절사) - 문서세단기 : 730,000원×1개=730,000원 - 조달수수료(0.54%) : 3,940원(원단위 절사)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운영개선. 회계제도 개선 및 도입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신 및 물품취득비 Ⅴ 행정사항 ○ 물품매입요구서 재무과로 발송 : ‘17.10.13일한 ○ 계약심사과 기존 물품 반납 및 검수 : ‘17.10.31일한 ○ RFID 전자테그 부착 및 관리 : ‘17.11월중 붙 임 : 1. 반납물품 목록 2부 2. 구매물품 상세정보 2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34.3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문서세단기 (계약심사과).xlsx

    비공개 문서

  • (붙임1)작업용의자 (계약심사과)(1).xls

    비공개 문서

  • (붙임2)물품정보(문서세단기).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물품정보(작업용의자).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심사과 행정물품 교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계약심사과
문서번호 계약심사과-18381 생산일자 2017-10-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성남숙 관리번호 D00000316129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