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3/4분기 구급의약품 등 구매 계약체결 결과 보고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7613(2017.9.22.)호 “2017년 3분기 구급의약품?소모품, 패치 구매 계약 의뢰” 나. 소방행정과-13171(2017.9.26.)호“2017년 3/4분기 구급의약품 등 구매 수의계약 계획 보고” 다. 소방행정과-13567(2017.10.10.)호“2017년 3/4분기 구급의약품 등 구매 수의계약 개찰 및 낙찰결과 보고” 2. 2017년 3/4분기 구급의약품 등 구매 계약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3/4분기 구급의약품 등 구매 나. 계약일자 : 2017.9.27.(수)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업체 : 마. 구매물품 : 벤톨린 등 78종 1157점- 붙임 물품매입서 참조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사. 물품검사(수)자 : 구급팀장, 구급운영(담당자) 아. 대금지급방법 : e-호조를 활용한 계약업체통장 계좌이체 자.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사무관리비 붙임 : 1. 물품계약서(초안) 1부. 붙임 : 2. 물품계약응답서 1부. 붙임 : 3. 물품계약서(승인통보) 1부. 붙임 : 4. 수의계약각서 1부. 붙임 : 5. 계약보증금지급각서 1부. 붙임 :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 7.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붙임 : 8. 물품매입서 1부. 끝. 담당자 백운봉 장비회계팀장 강병욱 소방행정과장 이원주 소방서장 10/11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64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장비회계팀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boog19@seoul.go.kr / 부분공개(5 6)
13482706
20210926183051
본청
소방행정과-13647
D00000316036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