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일정(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1875(2017.1.25.)호 「2017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용 기본계획」 나. 市 재난대응과-20265(2017.9.25.)호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7559(2017.9.29.)호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서 동절기 대비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정밀조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수립하여 시행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2017. 10. 10. ~ 11. 9. (1개월간) 나. 점검대상: 총 2,676개소 ※ 소방용수시설(공설) 2573, 비상소화장치 79(임시폐전 3), 비상소방용수 13, 급수탑 2, 저수조 9 다. 조사일정: 각 부서별 자체계획 수립 ※ 기타사유로 인하여 조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조사일정 등 변경 시 대응총괄팀으로 통보 붙임 부서별 조사일정 5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동우 대응총괄팀장 이영완 재난관리과장 10/11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679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장안동) / 전화 02-2213-5119 /전송 2242-0119 / bluesky5957@seoul.go.kr / 대시민공개
13477289
20210926184738
본청
재난관리과-7679
D00000316037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