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가을철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시설물 점검 날짜변경 통보(구조대)

관악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7년 가을철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시설물 점검 날짜변경 통보(구조대) 1.관련근거 가.재난대응과-20132(2017.9.22.)호『가을철 산악사고 등 예방?대응 철저』 나.현장대응단-8789(2017.9.29.)호『2017년 가을철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시설물 점검 계획(10월) 통보(구조대)』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구조대는 가을철 관내 산악 사고 발생 시 요구조자의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하기 위한 산악안내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등 시설물에 대한 점검 날짜 변경이 있어 아래와 같이 통보합니다. 가. 기간: 2017.10.13.(금) ~ 2017.10.26.(목) ※우천관계로 인한 날짜변경 10.11.(수) ? 10.26.(목) 구조3팀 나. 대상: 관내 관악산 산악안내표지판 84개소, 응급구조함 7개소 다. 점검자: 현장대응단 구조대 전원 라. 점검 시 중점사항 1) 산악사고 안내표지판 관리상태 점검 및 위치 파악 2) 응급구조함 내용물 점검/보충, 사용장부 점검 3) 관악산 주요 등산로(출동로) 최단거리 숙지 4) 표지판 주변 안전로프 등 안전시설물 확인 3. 행정사항 가. 비번일 점검 참석자는 사전 결재를 득하고, 초과근무에 임하여 주시기 바라며,(초과근무 4시간) 나. 점검일자는 구조대 업무 및 날씨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산악안내표지판 및 응급구조함 현장점검 일정 1부. 2. 산악안전시설 설치 장소 표시도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홍창일 구조2대장 하재욱 지휘2팀장 배재화 현장대응단장 10/11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904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구조대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8-0119 /전송 02-888-2171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가을철 산악사고대비 산악안전시설물 점검 날짜변경 통보(구조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9045 생산일자 2017-10-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창일 (02-888-0119) 관리번호 D0000031593787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