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양천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등 일제조사 계획 보고 1. 재난관리과-6513(2017.9.27.)호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등 일제조사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119안전센터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등 일제조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일정 실시 코져 합니다. 가. 일 정 : 2017. 10.11. ~ 10.27. 나. 대 상 : 공소 270001호 등 557개소(저수조 1개소 포함) 다. 점검방법 ○ 주간근무자(출장) - 소방용수시설조사 출소 야간근무자(출동대기) - 09:00 ~ 13:00 까지 연장근무 일시 구분 주간근무자 용수조사(출장) 출동 대기 근무 25일 (09:00~13:00) 1팀 (2개조) 2팀 (2개조) 26일 (09:00~13:00) 1팀 (2개조) 3팀 (2개조) 27일 (09:00~13:00) 1팀 (2개조) 2팀 (2개조) 11일 (09:00~13:00) 2팀 (2개조) 3팀 (2개조) 12일 (09:00~13:00) 2팀 (2개조) 1팀 (2개조) 13일 (09:00~13:00) 2팀 (2개조) 3팀 (2개조) 18일 (09:00~13:00) 3팀 (2개조) 1팀 (2개조) 19일 (09:00~13:00) 3팀 (2개조) 2팀 (2개조) 20일 (09:00~13:00) 3팀 (2개조) 1팀 (2개조) (초과) 라. 주요내용 ○ 소방용수시설(지상식,지하식,저수조,비상소방용수)점검 및 정비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분야 입력사항 확인(사진 정비) ○ 노후소화전 점검 병행실시 마. 결과보고 : 2017. 10. 31.(화) ※「붙임2」서식 바. 행정사항 (1) 소화전 개폐 시 상수관로로 적수유입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조작 (2) 일제조사 실시 후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자료입력 등 정비 철저 (3) 고장 소화전은 재확인하여 양호, 고장(사용가, 사용불가) 재분류 붙임 1. 2017년 하반기 신월센터 일제수리조사 계획 1부. 2.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추진계획 1부. 3.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4. 노후소화전 현황 1부. 5. 비상소방용수시설 현황 1부. 6. 소화전개폐시 유의사항. 끝. 신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재윤 ★3팀장 김관영 119안전센터장 09/29 代김관영 협조자 시행 신월119안전센터-4712 ( ) 접수 ( ) 우 07916 서울특별시 양천구 남부순환로 448 번지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2663-0119 /전송 02-2664-0962 / 24483@seoul.go.kr / 부분공개(7)
13428831
20211012232249
본청
신월119안전센터-4712
D00000315598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