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사항 (접수번호 : 20170926904490)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사항 (접수번호 : 20170926904490) 박유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유라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접수번호: 20170926904490 민원신고내용: 2017년 9월 26일 화요일 단수로 인한 급수불편 민원처리결과: 에서 개인 하수도 연결중 상수도관을 파열시켜 누수사고가 발생되었습니다. 복구예상시간을 사전에 24시로 예상되어, 수계전환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하였으나 박유라 선생님 댁까지 급수지원이 안된 것 같습니다. 보도자료 및 언론기사를 통해서 홍보를 하였지만, 단수 안내문자가 지연된 사항은 구청과 소통이 미흡하여 문자발송이 늦은것으로 판단됩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부분에 대해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사업소에 전화폭주로 통화에 불편 및 민원응대가 소홀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며 시정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담당자: 배한기 ☎ 02-3146-3654 주무관 배한기 급수설비팀장 김찬모 급수운영과장 09/28 김태헌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303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3654 /전송 02-3146-368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사항 (접수번호 : 2017092690449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3039 생산일자 2017-09-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배한기 (02-3146-3654) 관리번호 D000003154367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