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답변(민원인은 마포구에 거주하고 있으나 매번 한강...)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답변(민원인은 마포구에 거주하고 있으나 매번 한강...) 항상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주말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한강사업본부에서는 한강을 시민의 휴식공간과 공연도 즐길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다가가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있습니다. 이 시정요구하신 바와 같이 하반기 공연에서는 소음발생이 최소화 되도록 리허설시간 및 스피커 방향 조정 등의 다양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매주 계속되는 공연으로 인해 공원이용 및 통행에 지장을 초래하고 또한 주차 및 소음민원이 심각하여 2018년 부터는 공연횟수 및 공연규모를 대폭 줄여 원천적으로 소음 발생빈도를 줄일 예정입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의 가내에 보름달 같은 꽉찬 행복이 깃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 주무관 최호철 난지안내센터장 09/28 동찬수 협조자 시행 난지안내센터-29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장애인자립지원과 / 전화 02-2133-7453 /전송 02-2133-0839 / 006jus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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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답변(민원인은 마포구에 거주하고 있으나 매번 한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난지안내센터
문서번호 난지안내센터-2911 생산일자 2017-09-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호철 (02-2133-7453) 관리번호 D00000315363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