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교육 일지(9월 26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2039 결재일자 2017.9.26.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결 재 이정수 이승완 09/26 장종욱 협 조 직원 교육 일지(9월 26일) 교육일시 2017. 9. 26(화) 09:00 ~ 10:00 교육장소 급수운영과 사무실 교 관 급수운영과장 교육대상 총원 22명 교육참가 인원 2명(대체휴무1명, 공무직 1명 포함) 교육제목 추석대비 공직기강 확립,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일상경비집행 교육 실시 교 육 내 용 ?? 교육목적 - 2017년 추석대비 공직기강 확립 - 민원접점부서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 일상경비 집행시 유의사항 ? 2017년 추석대비 공직기강 확립 ○ 청탁금지법 위반행위 엄금 - 지위·권한을 이용한 부정청탁 및 압력행위 - 금품 및 향응 수수 행위 - 외부강의 사전신고 및 사례금 수수 위반 행위 등 ○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행위 - 근무시간 중 무단외출 등 직무수행의 능률을 저하시키는 행위 - 무단이석, 허위출장, 허위 초과근무 체크 등 복무위반행위 - 직무관련자에게 추석명절 관련 숙박예약, 편의제공 요청행위 등 ?? 복무기강 확립 철저 ○ 공직자로서 품위손상 등 사회적 물의가 우려되는 언행 금지 ○ 직무관련 업체로부터 금품·상품권·골프접대 등 선물·향응수수 엄금 ○ 출·퇴근, 중식시간 엄수 및 무단이석, 출장 중 사적용무 금지 ○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시민 불편사항 사전예방 및 최소화 ○ 청사, 중요장비, 시설물 사전점검·유지관리 및 안전관리 철저 ○ 허가 없이 중요자료 특정인에게 반출 방지 ?? 민원응대서비스 철저 ○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응대 철저 ○ 수신,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추가질문여부) 등 전화민원응대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에 의거 신속.친절 응대 ?? 일상경비 집행 시 유의사항 교육 ○ 본부 및 사업소에 대한 일상경비 집행실태 검사결과에 따라 ○ 2016년 일상경비 집행실태 검사에서 지적되었던 주요 유의사항 준수하여 집행 철저 - 일상경비 품의단계, 집행단계, 정산단계 등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직원 교육 일지(9월 26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2039 생산일자 2017-09-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수 (3146-3344) 관리번호 D00000315112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