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교육 결과 제출(우면)

“유좌지기 정신으로 소방청렴도 1위 달성” 서초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교육 결과 제출(우면) 1. 관련 근거 가. 소방행정과?10979(2017. 8. 9)호 『2017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응대 (미스테리샤퍼)대비 자체점검계획』 나. 소방행정과?12808(2017.9.19.)호 『하반기 전화 및 방문응대(미스테리샤퍼) 서비스 품질 자체점검 점검 결과보고』 다. 소방행정과-12858(2019.9.20.)호 『하반기 전화 및 방문응대 「미스테리샤퍼」 서비스 품질 자체점검 결과(알림)』 2. 위와관련, 하반기 민원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우면안전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교육을 실시하고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교육내용 ○ 전화민원 표준응대 매뉴얼 교육 ○ 민원인 방문민원시 응대요령 교육 ○ 민원응대 친절교육 ○ 「미스테리샤퍼」 지적사항 집중 교육 등 붙임 : 전화 및 방문응대 서비스품질 교육 결과 1부. 끝 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재용 1팀장 김기수 센터장 09/25 기현섭 협조자 시행 우면119안전센터-4536 ( ) 접수 ( ) 우 06756 서초구 남부순환로 340길 29 우면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cho/ 전화 02-522-6119 /전송 02-598-3063 / pjyj7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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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교육 결과 제출(우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우면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우면119안전센터-4536 생산일자 2017-09-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재용 (02-522-6119) 관리번호 D00000314923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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