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감염관리실 드럼세탁기 수리 대금지급 의뢰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81(2017.1.9.)호『2017년도 구급분야 예산집행 계획 보고 (알림) 』 나. 현장대응단-8232(2017.9.20.)호『감염관리실(드럼세탁기) 고장발생 통보』 다. 재난관리과-7752(2017.9.21.)호「감염관리실(드럼세탁기) 수리 계획 보고」 라. 재난관리과-7787(2017.9.22.)호「물품검사(수)조서〔감염관리실(드럼세탁기)수리〕」 2.현장대응단 감염관리실에 사용중인 감염관리실 드럼세탁기 고장으로 아래와 같이 수리완료 후 대금 지급을 의뢰합니다 가. 고장장비(내역) 장비명 관리운용 고장 및 교환내역 비고 감염관리실 드럼세탁기 현장대응단 드레인펌프 고장으로 인한 배수불량 및 작동불가 ⇒ 드레인펌프 교체 나. 수리내역 : 드럼세탁기 드레인펌프 교체 다. 소요액 : 라.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사무관리비(201-01) 마. 집행방법 :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제 바. 수리완료 : 2017. 9. 22.(금) 사. 계약업체 : 아. 입금계좌 : 붙 임 1. 감염관리실(드럼세탁기) 수리 계획 보고(Zip)1부. 2. 물품검사(수)조서〔감염관리실 (드럼세탁기)수리〕1부. 3. 카드매출전표〔감염관리실(드럼세탁기)〕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정혜연 구급팀장 代양동영 재난관리과장 09/22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790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8-0118 /전송 02-3437-9959 / / 부분공개(5)
13353281
20210926211725
본청
재난관리과-7790
D00000314761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