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365일 친절 민원응대서비스를 위한 추진계획 알림[자체 특수시책]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365일 친절 민원응대서비스를 위한 추진계획 알림[자체 특수시책] 1. 관련문서 가. 시민봉사담당관-21281(2017.9.6.)호 「2017년도 하반기 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철저」 나. 소방행정과-11993(2017.9.9.)호 「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전화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알림)」 2. 위와 관련, 양천소방서 목동센터를 방문하는 시민?고객에게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친절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고자 자체계획(특수시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 2017. 9. 21.(목) ~ 2017. 10. 13.(금) 나. 게시 및 착용물품 : 배너, 어깨띠, 배지, 안내문구 부착 【세부 추진계획】 √ 진압팀장 업무 공간 현관 앞 전진 배치 √ 방문 민원 안내 배너 제작 및 설치 √ 민원 안내 어깨띠 제작 및 착용 √ 친절 배지 제작 및 부착 √ 기 간 : 2017. 9. 21.(목) ~ 2017. 10. 13.(금) 업무 공간 활용 (안내문구 부착) 배너 시안 어깨띠 시안 친절 배지 시안 붙임 365일 친절 민원 응대서비스를 위한 추진계획(특수시책)1부. 끝. 목동119안전센터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박승신 1팀장 이성근 119안전센터장 09/21 정길수 협조자 시행 목동119안전센터-4076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2651-7384 /전송 02-2652-5085 / coolpoloww@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365일 친절 민원응대서비스를 위한 추진계획 알림[자체 특수시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목동119안전센터
문서번호 목동119안전센터-4076 생산일자 2017-09-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승신 (02-2651-7384) 관리번호 D00000314545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