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주)티모넷 (경유) 제목 미충전 티코인 충전 대금 상계처리 요령 변경 알림 1. 서울특별시 에너지시민협력과-9075(2017.9.5.)와 관련입니다. 2. 서울특별시(에너지시민협력과)와 주식회사 티모넷 협의 결과에 따라 미충전 티코인 충전대금 상계 처리(공제) 방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상계처리 방법 : 미충전 티코인 충전대금이 소진될 때까지 티코인 충전대금 지급액 전액을 미충전 티코인 충전대금에서 상계 처리(공제후 지급) (1) 2016년 12월 31일까지 발생한 미충전 티코인 충전 대금은 소진될 때 까지 우선 상계처리 (2) 2017년 이후 발생한 미충전 티코인 충전 대금은 다음연도 3월부터 소진 될 때까지 상계 처리(결산 완료후 상계 처리) 3. 아울러 상계 처리로 에코마일리지 개인 회원에게 지급되는 티코인 충전금액이 지연 지급되는 사례가 없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고미경 에코마일리지팀장 구재성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9/21 代권선조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970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605 /전송 02-2133-1021 / mk112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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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213137
본청
에너지시민협력과-9700
D00000314620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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