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브랜드 개편요청)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브랜드 개편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의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발전적 제안을 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15년 10월 탄생한 는 서울시의 브랜드로 슬로건과는 구별됩니다. 이는 전문가를 포함한 23만6천명의 시민들께서 서울의 매력탐구, 아이디어 공모전, 선호도 투표 등에 참여하여 만든 최초의 시민주도형 공공브랜드로 '16년 5월 상징물 조례 개정 및 시행규칙 제정으로 서울시 공식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영문법에 맞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었으나 는 서울의 비전과 가치인 공존 열정 여유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상징물로 너와 나의 사이를 서울이 연결해준다, 다양한 시민과 동서양이 공존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시민에 의해 만들어진 I SEOUL U는 현재 본격적인 활용 확산단계로 접어들고 있으며 인지도와 호감도도 동반 상승중입니다. 아직 서울브랜드 개편계획은 없으나 의 의견은 앞으로 서울브랜드 발전에 반영하여 시민 자긍심을 높이고 서울을 경쟁력을 제고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를응원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주영 브랜드기획팀장 한정우 도시브랜드담당관 09/19 김동경 협조자 시행 도시브랜드담당관-838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빌딩 6층 / 전화 /전송 / frb58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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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브랜드 개편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8386 생산일자 2017-09-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주영 관리번호 D00000314332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