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단전(정전) 안내 1.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서부지사 검사부-7950(2017.09.01.)호 및 행정지원과-21624 (2017.9.19.)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우리사업소 청사 전기설비(수전설비)에 대한 정기검사 실시로 인하여 청사내 전체 전원이 점검시간내 단전(정전)이 됨을 알려드리니 감시제어센터 관리 및 초과근무, 당직업무 등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청사 전체 단전 안내 나. 단전일시 : 2017. 9. 23(토) 14:00 ~ 15:00(1시간) ※ 현장 점검여건에 따라 단전시간 감소 또는 증가될 수 있음 다. 단전범위 : 청사전체(초과근무 지문인식기 포함, 전화사용은 이상 없음) 라. 당부사항 1) 단전시간내 사무실 컴퓨터 등 사용불가에 따른 초과근무등 직원 공람 실시 2) 당직실 컴퓨터 사용불가로 인한 다산콜센터(120번) 사업소 단전사항 안내 및 단전기간내 다산콜센터 에서 처리토록 사전 안내 ☞ 당일 일직자 전화안내 ※ 통신실 무정전전원장치(UPS) 자동작동으로 전화기 사용은 가능함 3) 중앙제어감시센터(시설관리과 기전팀 관리) 정전에 따른 무정전전원장치(UPS) 상태 사전점검 및 단전시간내 제어센터내 필수 전력사용외 사용자제 붙임 :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시행계획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전기우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행정지원과장 09/19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646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행정관리팀 / 전화 02-3146-3820 /전송 02-3146-3879 / j8228j@seoul.go.kr / 대시민공개
13309720
20211012231744
본청
행정지원과-21646
D0000031432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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