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안내 및 지표별 실적 자료 제출요청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안내 및 지표별 실적 자료 제출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1688(2017.07.31.)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민원 처리역량 증진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와 고충민원의 해소노력 및 효율적인 관리기반 구축을 위해 매년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안전행정부와 함께 공동으로「민원서비스 종합평가」체계 내에서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을 안내하오니, 각 지표 해당기관(부서)에서는 지표실적 자료를 2017.09.29(금)까지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평가지표 및 제출자료> ○ 대상기간 : 2016.10. 1.~ 2017. 9.30. ○ 제출사항 : 지표관련 실적 및 증빙자료 지표 1-1-3 지표 1-1-6 지표 1-1-8 붙임 1.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1부. 2.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지표별 설명 1부. 3.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각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40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9/18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668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 전화 02)724-0119 /전송 02)724-0241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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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실시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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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지표별 설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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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1] 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실시계획 통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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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2] 고충민원 처리실태 자가진단 실시 안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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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안내 및 지표별 실적 자료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668 생산일자 2017-09-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02)724-0119) 관리번호 D00000314116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