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요청 사항에 대한 검토 및 답변 제출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 요청 사항에 대한 검토 및 답변 제출 1. 고객지원시스템 호소성민원, 요금제도과-8879(2017.9.13.), 행정운영과-10191(2017.9.14.) 및 요금제도과-8926 (2017.9.15.)호와 관련입니다. 2. 위 대호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내용을 제출합니다. 가. 요청사항별 답변내용 요청사항 답변내용 비고 요금제도과-8879 (2017.9.13.) 가. 일반문의를 위한 민원신청 페이지 신설 ⇒ “호소성민원”을 “기타민원”으로 수정 ※ 행정운영과-10191 (2017.9.14.) 사이버고객센터 온라인민원신청, 안내보기 등 민원명 수정 완료(2017.9.15.) 붙임1 참고 나. 사이버고객센터 마이페이지 접속 오류 9.13(수) 회원로그인 관련 공인인증 및 보안 모듈 교체작업으로 간헐적 시스템 오류 발생 다. 마이페이지 화면에 민원접수내역 및 내용 볼 수 있도록 구성 사이버고객센터 로그인 시 마이페이지에서 나의민원(신청민원, 담당자, 처리단계, 신청일) 및 서비스신청내역 확인 가능(기 운영 중) 붙임2 참고 요금제도과-8926 (2017.9.15.) 사이버고객센터 이사정산 안내페이지 문구 수정 요청한 문구로 수정 완료(2017.9.15.) 붙임3 참고 온라인민원신청 요금관련 민원 공통사항(문구 수정) 온라인민원신청은 고객지원시스템에서 검토 중 별도통보 붙임 : 1. 호소성민원_기타민원 명칭변경 화면 1부. 2. 마이페이지 화면 1부. 3. 이사정산안내 화면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행정운영과장 주무관 오경미 전산정보과장 09/15 한병주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9890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1580 /전송 3146-1580 / okm44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8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호소성민원_기타민원 명칭변경.png

    비공개 문서

  • 2. 마이페이지.png

    비공개 문서

  • 3.이사정산안내.pn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요청 사항에 대한 검토 및 답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9890 생산일자 2017-09-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경미 (3146-1580) 관리번호 D00000313919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