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U-119안심콜 수혜자 전수조사 및 정비 계획보고 1. 재난대응과-17861(2017.8.25.)호 『U-119 안심콜 등록자 전수조사 및 정비 계획보고』와 관련입니다. 2. 2008년부터 구축하여 운영중인 U-119안심콜 수혜자에 대한 변동사항 여부를 확인하고자 전수조사 및 일제 정비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수혜대상자 파악 수혜자 구분 조사방법 회의 (1차)수혜자 조사 (1차)수혜자 정비 9. 14.(목) 9. 18.(월) ~ 19.(화) 9. 25.(월) 10.16.(월) ~ 12.1.(금) 12. 4.(월) ~ 13.(수) ○ U-119안심콜 관리자 기 등록완료(구급운영 한보경) ○ 서대문구 거주 수혜자 현황 파악 (총 4,058명) ○ (1차) 70세 이상, (2차) 70세 이하로 수혜대상자 파악 ○ 문자메세지 발송, 전화안내 등 조사방안 회의 ○ 70세이상 수혜자 변동사항 조사시행 - 조사내용 : 수혜자사망여부, 전화번호 및 거주지 변동사항 등 ○ 변동사항 시스템에 삭제 및 수정 ※ (2차) 70세 이하 수혜자는 2018. 1. 2.(화) ~ 3. 15.(목) 전수조사 및 정비 시행함. 붙임 1. 안심콜 수혜대상자 전수조사 및 정비계획 1부. 2. 안심콜 수혜대상자 현황(서대문구) 1부. 끝. 담당자 한보경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09/15 원병연 협조자 담당자 한송이 시행 재난관리과-6426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3141-3119 /전송 02-3141-9419 / esle0329@seoul.go.kr / 부분공개(5)
13283742
20210926223844
본청
재난관리과-6426
D0000031388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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